홈페이지 >

A 주의 핵심은 강제 배당이 아니다

2016/2/23 16:54:00 37

A 주강제 배당주식 시세

최근 유주웨이 교수는'중국 주식시장의 기본 기능 회복'이라는 제목으로 시장의 광범위한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글의 가장 중요한 관점은 주식 발행자와 동감의 고감축 주식 설정을 위해 10년 연속 연간 주식 배당률이 무위험 수익률보다 낮지 않다는 점이다. 둘째는 10년 연간 평균 현금 분배당 총액이 주식시장의 직접융자액보다 낮지 않다.

만약 감독 부서가 정말 이런 고조성을 할 수 있다면, 큰 차이가 없을 것이다.

그러나 유 교수의 건의는 A 주식시장의 현실에 부합되지 않고 그 문턱이 높다.

주식 발행자와 동감의 감치를 대폭 제한할 수 있지만, 만약 이 규정을 실행한다면 얼마나 기업이 이 이 조건에 부합할 수 있을까? 또 몇 기업이 신주를 발행하고 싶을까? 한 걸음 물러서면 중국 자본시장을 발전시킬 필요는 없다.

그러나 그럼에도 급등은 여전히 급락했다

A 주식 시장

투자자들은 주식 시장에 대한 장기적인 자신감을 형성하지 못하는 것은 여전히 지나갈 수 없는 칸이다.

지난해 A 주식시장이'롤러코스터'의 흐름을 연역해 주식시장은 광우시시와 6월 중순 이후 수개간 거래일 만에 판시장에 빠져 결국 주재 시세가 나타났고, 시장의 변환모는 그 후 폭락의 참혹한 정도이며, 또한 A 주 탄생이래 이례적이다.

A 주가 다시 폭락세를 일으킨 것도 관련 역사의 재연이다.

증권시장은 주로 3대 기능이 있으며, 즉 융자, 자산 정가와 자원 배치 등이 있으며, 이 외에도 투자기능을 겸고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투자 기능을 잃은 자본시장은 아무런 의미가 없다.

그러나 A 주식 시장의 융자 기능은 종종 극도로 발휘되며 투자 기능은 종종 ‘ 변연화 ’ 된다.

사실상 A 주식시장이 정상적인 기능을 회복할 수 없는 병근 중의 하나다.

그 뒤에서는 본질적으로 A 주식시장의 정위 문제다.

사실 유주웨이의 조언은'강제 배당'에 불과하다.

‘ 규범 ’ 에 관해 상장 회사의 배당을 분배하여 감독 부서에서 내놓은 여러 규칙 제도에서 모두 구현되었다.

2004년 12월 중국증권감독회에서 사회공중주주주 권익보호 강화에 관한 일부 규정을 발표했다. 상장사들은 적극적인 이윤분배방법을 실시해야 한다고 요구했다.

상장회사

현금 배당이 일부 규정된 결정은 상장회사 재융자와 현금 배당을 연계하고 2012년 5월 중국 증권감독회는 《상장회사 현금분배 관련 사항에 대한 통지 》를 발표했다.

제도건설의 부단한 보완과 감독부서의 중시에 따라 상장 회사의 배당은 원래보다 훨씬 적극 적극 적극 적극했다.

또 하나의 핵심 문제는 투자자를 보호하기 위해서다.

현금 배당과 마찬가지로, 감사 부문은 투자자들에 대한 필묵과 혀를 아끼지 않지만 오늘날까지

투자자

보호가 그리 좋지 않다.

사실 투자자 보호는 체계 공사로 여러 부문에 걸쳐 감시 부서의 높은 중시를 받아야 한다.

그러나 유감스럽게도 투자자들의 보호에 대해 더 많은 것은 구호, 보호의 형식이 내포보다 훨씬 크다.

투자자의 이익 보호가 제대로 되지 않아 시장에 대한 자신감이 있을 수 없고 주식시장이 현저히 거세지고 있는 것도 정상이 되었다.

이에 따라 중국 자본시장은 시장의 위치 문제와 투자자 보호 문제를 해결해야만 기본적인 기능이 발휘될 수 있다는 것이 진정한 구호다.

현금 배당과 같은 문제는 시장의 위치 문제와 투자자들의 보호 문제에 불과하다.

시장의 위치와 투자자 보호 문제를 해결하고 시장의 기본 기능이 효과적으로 회복되지 않을까 두려워합니까?


  • 관련 읽기

AG는 빈 사람을 무릎 꿇고 정복하도록 하겠습니다.

업종 주식 시장
|
2016/2/22 15:08:00
26

A 주식은 어찌 파운이 괴이한 국제 시장에서 독선적이냐

업종 주식 시장
|
2016/2/20 9:42:00
35

우리나라 경제는 이 주식시장을 완화하는 것은 반드시 나쁜 일이 아니다

업종 주식 시장
|
2016/2/19 9:44:00
22

대주주 오퍼 덮개 의 배후 가 다방면 의 문제 를 드러내다

업종 주식 시장
|
2016/2/18 9:48:00
25

주가가 떨어졌지만 시들지 않은 사과 5가지 사실을 무시할 수 없다

업종 주식 시장
|
2016/2/16 10:39:00
69
다음 문장을 읽다

임택평은 지렛대 과정의 기회와 위험을 해독한다

대량의 자금 침전은 저효부에서 기업의 이윤이 지속적으로 악화되고 경제가 끊임없이 하락하고, 지렛대 과정 중 기회와 위험이 어디에 있습니까?다음은 자세한 정보 한번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