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을 위해서가 아니라면, 나는 일찍 자살했을 것이다.
한 예술가로서는 자살이 이상한 일이 아니다. 신경성 시청각 환자에게 자살을 억제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그러나 예술은 현실에 대한 기적을 많이 주며 치료, 고심으로 많은 작품을 창작한 일본 여성 예술가인 초간 미생도 볼 수 있다.
그 사람들이 항상 부럽더라고요.
그들 은 어른들 과 매우 친밀하고 절친한 친구 를 가지고 있다
그들 은 독특한 매력 을 가지고 있어서, 모두 그들 과 함께 지내기 를 좋아한다
주변에 잘 보이고 싶은 분들을 많이 시도해 봤어요.
하지만 결국 자신의 어리석음으로 성격의 괴상한 이미지를 수립했다
한밤중에 얼마나 눈물을 흘렸는지 모르겠다
하면, 만약, 만약...
더 이상 억지 부리지 말고 이렇게 외딴 데로 가자
오늘은 예술가 초간미생이 아니라 영원히 웃지 않는 이상한 소녀를 소개한다.
그녀는 일본 예술의 천후의 명칭으로 전세계 각지의 사랑과 추앙을 받았지만, 인생의 대부분의 시간에는 고통에 얽매여 있다. 이런 느끼는 것은 환경의 영향이 아니라 숙명과 생구의 기질이다.
열 살의 어린 소녀는 음울하고 조용하고 얼굴에 웃음이 하나도 없었다.
어머니는 풀의 미생의 화포를 망가뜨려 노동자들과 함께 일하도록 벌하여 늘 그녀를 가두었다.
"매일 때리고 내 엉덩이도 차고, 강렬한 공포감은 풀사이의 정신으로 붕괴되었다.
1957년 초간미생은 미국 비자를 받아 떠나기 전에 어머니는 풀간 100만 엔을 낳았고, 영원히 집에 들어가지 말라고 하셨다.
떠날 때 그녀는 집 밖의 강둑에서 수천 건의 작품을 망가뜨리고 어머니에 대한 분노를 표현했다.
향후 소설 ‘중앙공원털지황 ’에서 초야야야야야한 일본 소녀가 뉴욕에서 겪겪경험: 고고고고고고고고고한구석도 없이 일본에 돌아갈 생각 없다. 그녀는 자신의 그림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을 꿰꿰뚫고 영어모르출출출출출출출출출출동동동여자 한 작품도 모두 이상곤란을 다다다지난 지난 오오오오오오밤밤밤에 얼얼얼얼얼얼얼얼얼얼얼얼얼얼얼어동동동동그그그그그칠칠거리쓰레기바에 생선머리나 버려두고 버린 썩썩썩썩썩썩썩썩썩썩썩썩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두두두두놓놓놓놓놓놓놓놓놓놓놓놓놓놓놓놓놓놓놓놓놓놓놓놓놓놓놓놓뜨거운 국.
향후 소설 ‘중앙공원털지황 ’에서 초야야야야야한 일본 소녀가 뉴욕에서 겪겪경험: 고고고고고고고고고한구석도 없이 일본에 돌아갈 생각 없다. 그녀는 자신의 그림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을 꿰꿰뚫고 영어모르출출출출출출출출출출동동동여자 한 작품도 모두 이상곤란을 다다다지난 지난 오오오오오오밤밤밤에 얼얼얼얼얼얼얼얼얼얼얼얼얼얼얼어동동동동그그그그그칠칠거리쓰레기바에 생선머리나 버려두고 버린 썩썩썩썩썩썩썩썩썩썩썩썩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두두두두놓놓놓놓놓놓놓놓놓놓놓놓놓놓놓놓놓놓놓놓놓놓놓놓놓놓놓놓뜨거운 국.
누군가는 초간미생으로 자신을 정신요양원에 가두어, 애인이 돌아가신 후의 자아 처벌이라고 추측한다.
그녀는 명성을 얻기 위해 열광한 행동에 후회를 느끼고, 더 많은 정력을 작품에 두어야 한다.
매일 아침 신주 정신요양원은 조수의 부축 아래 80세의 풀 사이로 외출을 늦추고 있다.
1973년 뉴욕에서 도쿄로 돌아가 30여 년을 보냈다.
낮에는 근처 스튜디오에 가서'출근'을 하고 밤에 또 요양원으로 돌아갔다.
그녀는 적게 외출하고 손님을 만나지 않고 백화점을 다니지 않고 컴퓨터와 휴대전화를 사용하지 않고 세상과 단절되는 나날을 보내고 있다.
사람들이 그녀를 사랑하는 작품은 드물지만, 그녀는 행복한 삶이라고 생각하지만, 그 중 많은 부득이한 고통이 섞여 있지만 여전히 자신의 방식으로 살아가는 것은 용감한 선택이고, 자신의 내면에 충실한 선택이다.
밤새 창작한 예술가가 쉽고 결의적으로 예술을 바치는 예술가가 쉽지 않다.
초간 미생의 생애 약사에서 그녀는 예술의 공헌을 그녀의 작품에서 보여준 것이 아니라, 그녀의 생활, 그녀의 이념과 그녀는 현대 예술에 대한 영향을 더 많이 나타낸다.
그러나 그녀의 말로는 ‘나는 정신병예술가일 뿐이다 ’다.
작품 과정:
1939년, 초간 10세 이상 미생할 때, 대량의 환각에 시달리기 시작하여 자주 자살기도가 있었다.
그녀는 당시 어머니를 위해 그린 연필 그림이 남아 있었고, 그림에는 이미 동그랗게 가득 찼다.
1954년, 풀은 그림 작품'꽃 (D.S.P.S)'에서 다음으로 "어느 날 빨간 식탁보 위의 무늬를 보고 주위에서 똑같은 무늬가 있는지 찾기 시작했고 천장, 창문, 벽, 방 구석까지 내 몸, 우주였다.
찾고 있는 과정에서 나는 자신이 마멸되고 무한한 시간과 절대적인 공간감과 절대적인 공간감이 끊임없이 돌고 있다. 나는 작아지고 보잘것없다.
1957년 미국으로 이주해 대부분 뉴욕시에서 창작했고, 전위의 여왕을 시작한다.
1962년에 뉴욕시의 녹예랑은 7인전람회에 참가했으며, 전시작품은 소프트 조각으로 전시되어 있으며, 전시회에 참가한 예술가는 앤디 워하, 클레스 유럽등백을 포함했다.
1966년 작품'무한한 사랑'(Loveorever)을 사용하여 동그란 전구와 대면경 무한반사 공간 장치를 사용해 시각적인 환상적인 작품으로 초간 히트작이라고 할 수 있다.
이번 해에는 제33회 베니스 쌍년전에 초청받았다.
작품은'나크소스의 화원'(NarcissusGarden)이다.
2003년 일본과 미국에서 장기간 투어를 펼쳤다.
프랑스 문화부가 예술과 문학 기사 훈장을 수여하다 (Chevalier de l'ordre des arts ets et
오늘 그녀는 도쿄의 심리치료소에 살고, 70대 고령으로 계속 예술창작을 하고 있으며, 그녀의 작업실은 치료소에서 멀지 않았고, 그녀는 늘 대항했다.
미디어
"예술을 위해서가 아니라면 일찍 자살했을 것 같아요."
- 관련 읽기
- 회사 뉴스 | 첫 번째 미국 설립 공장, 이 면방 수도꼭지 기업은 무역 마찰에서 어떻게 지내고 있습니까?
- 뉴스 택배 | Gap 브랜드는 화문점에서 창의력이 처음으로 200개를 돌파했습니다.
- 조류 풍향표 | 밀크색 Air Jordan 4 "Mushroom" 발매!
- 유행화 | Nike Air Max 97화 새로운'Green Glow '배색
- 패션 브랜드 | 알파공업x EVISUKUKURO 2019 연명 시리즈 등장, 유니폼 가두화
- 전문가 시평 | 추석 이후 각지의 신면 수매 가격 상승 증진 신면 시세
- 전문가 시평 | 염료 재등가, 폴리에스테르 원료 상승세 가 반락하여 ‘ 금구은 10 ’ 시세가 큰 희망을 품지 않는다
- 매일 첫머리 | "여러 해 동안 이렇게 기뻐하지 않았다!"홍합이 스웨터 사람의'초심'을 어떻게 울렸는지.
- 매일 첫머리 | 사우디는 복산 시간표를 준다!수요가 무거워 PTA, MEG 가 벌벌 떨기 시작했다!
- 유행화 | 신백륜 X Bodega 연명화 전신'No Bad Days' 배색 월말 상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