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임기 화장품 개출 날짜는 어디까지 유입되었습니까?

2016/1/19 10:58:00 48

화장품무한퍼레아마스크

독자 폭발:

나는 황산골구 천새화원 근처에 사는 주민입니다. 요즘 천새화원 대문 옆의 문간방에서 많은 화장품이 이사를 당하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화장품 창고인 줄 알았는데 우연히 기회에 화장품을 전문적으로 수정한 날짜를 발견했습니다.

한 타코드기 는 ‘ 늙어 ’ 의 화장품 을 ‘ 젊어 ’ 로 바꾸게 할 수 있다

화장품

일단 ‘ 참신 ’ 의 면모가 시장에 유입되면 사용자에게 얼마나 큰 악영향을 끼칠 수 있을지 예측하기 어렵다.

내가 알기로는 이곳의 화장품 수량이 매우 많고 종류가 많기 때문에 당신들이 이 이 일에 대해 조사하여 불법 상인들이 법률 제재를 받게 하기를 바란다.

기자조사:

어제 오전 10시

무한

기자가 독자들에게 반영하는 가짜 은닉을 찾아와 천새 화원 대문 옆의 문면 안에 위치해 땅의 뒷길로 인해 인파가 드물다.

이 문면에 어떠한 간판이 걸려 있지 않았는데, 이때 대문이 활짝 열리고 입구에도 지키는 사람이 없었다.

기자는 길을 지나가는 척 안쪽을 들여다보니 방안 안이 어두컴컴하고 담장을 따라 화장품 열 상자가 쌓여 있었다.

기자가 들어가려고 준비하고 있는데, 뒤의 나팔 소리가 울려 퍼지면서 버스 한 대가 문을 열고, 한 젊은 남자 하나가 문 안에 한 중년 남자가 소리를 내며 포장된 화장품을 들고 찻간 안으로 내던졌다.

운전기사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차를 몰고 온 과정이 3분 안 돼 두 사람이 매우 익숙해 보인다.

앞서 기자는 이곳이 단골손님과 거래를 하고 낯선 사람을 받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기자가 전략을 바꾸어 주위의 문면이 있는지 알아보고, 배달된 중년 남자와 이야기를 나누며 방안에 들락날락한 기자는 벽에 A4 종이로 굵은 ‘근무 요구 ’를 보며 휴대폰을 허용하지 않는다. 기자가 몰래 카메라를 채용하여 촬영한 후, 중년 여자 한 명이 나와 경각성이 높다.

“왜 그래, 누가 여기 오라고 그래, 뭘 봐!”

여자 연사포 같은 질문에 기자는 연거푸 사과하며 시간을 끌었다.

기자는 방 왼쪽의 구석이 침실로 분할되어 널빤지로 한 구역을 가리는 것을 주의했다.

기자는 겉 높이 점검을 하고 천천히 널빤지를 가리고 구역을 향해 걸어갔다. 이때 여자는 각별히 긴장해 보이며 달려와 기자를 막고 기자는 숨을 몰아 발돋움하고 한쪽 발을 들여다보았고, 안쪽의 탁자는 대량의 휴지 두 대의 붉은 분무기 두 대가 책상 위에 놓여 있었다.

“너는 물업에 가서 묻자, 우리는 모르니, 빨리 가자!” 중년 여자는 연거푸 기자를 밖으로 내쫓았다.

기자는 급히 승낙하여 천새 화원 물업 사무실로 가기로 했고 여자는 뒤에서 미행하며 기자가 동네 물업에 도착한 후 종적이 보이지 않았다.

직원 이 약물 을 사용해서 "세탁" 을 하고 있다

기자는 즉시 황산구 시장 감독관리국에 신고하고, 스태프가 신속하게 현장에 도착하여 이 문면에 검사를 전개하고, 문내의 몇몇 사람들이 잘 어울리지 않고, 법을 집행하는 직원의 업무증을 반복적으로 살펴보라고 요구하며, 자신들이 합법적인 사업이라고 주장했다.

법 집행 인원은 겉 안에 별천지를 발견했다.

전체 창고는 상하 2층으로 나뉘어 1층에 4칸, 2층은 3칸, 사용면적 2000평방미터 안팎에 가까운 화장품이 쌓여 있다.

따르다

퍼레아

산천까지 마스크팩부터 에센스까지 시장에 많은 화장품 브랜드와 품종을 휩쓸었다.

1층 3칸 안에 여성 직원 두 명이 면봉을 들고 약물을 찍어 화장품에 묻힌 검은색 분수를 바르고 있다.

“약물은 사장이 준 것이고, 임무도 사장이 분배한 것이다.”

법 집행자는 약 5분 정도, 검은색 분량이 완전히 지워질 수 있다.

법 집행자는 현장에서 두 대의 분량기와 분화에 쓰이는 다양한 물품을 찾아냈다.

주로 작은 가게로 유입되고, 판매점

조사에 직면한 관계자는 화장품 생산 날짜에 대해 확실히 수정을 했지만 화장품은 진품이고 기한이 지나지 않았다고 말했다.

"저들은 유통기한이 되어 생산업체가 받지 않고 마트에 들어가면 퇴각되고, 개정 방식을 통해 상품을 다시 시장에 유입시킬 수 있게 한다."

이런 화장품은 어디로 흘러가고 있는지, 이 화장품은 주로 개인 가게나 길가에서 판촉 지점에 주로 팔고 있다고 한다.

"이 화장품들은 따로 파는 것도 아니고, 세일 때 경품으로 팔려나간다."

직원들은 이런 화장품을 기한이 지나지 않아 인체에 상처를 입지 않으며 크게 해서는 안 된다.

반면 우한시 제3병원 피부과 주임 도우사 씨는 지나간 화장품이 소비자 건강을 해칠 것이라고 지적했다.

화장품이 끝나면 화학 성분이 불안정하고 다른 물질로 변한다.

일반적으로 화장품에는 방부제를 함유하고 있으며, 그 발효를 방지하는 작용을 하는데, 이 성분은 지속 기간이 있으며, 유통기한을 넘으면 미생물이 자생하지 않고 미생물이 자생해 인체의 알레르기가 생길 수 있다.

도우사.

현장에서 법 집행자는 또 계정, 장부의 한 페이지에 "이하 임기품, 개정일 2017.4"라고 명시했다.

법 집행자는 현장 물품을 압류하고 창고 대문에 봉인을 붙였다.

어제 오후에 그들은 창고의 책임자에게 연락하여 그 협조 조사를 요청했다.

이 화장품들은 도대체 어느 쪽으로 흘러가는지 본보는 이 일에 대해 계속 관심을 가질 것이다.

  • 관련 읽기

청두 15회 패딩 방한복 추출 불합격 블랙리스트 기업 대폭로

표준 품질
|
2016/1/16 10:26:00
219

LV 는 주먹으로 출격해서 업적을 올려야 합니다.

표준 품질
|
2016/1/12 22:21:00
18

GAP旗下多批次服装因纤维含量不合格

표준 품질
|
2016/1/12 16:58:00
77

귀주성 공상국은 방직 의류 품질 발견 문제가 매우 크다

표준 품질
|
2016/1/9 11:47:00
40

중국의 도전과 이 시대의 도전: 가짜 상품

표준 품질
|
2016/1/8 20:49:00
28
다음 문장을 읽다

2016流行鞋款大曝光 时尚达人们都会入手的款式

2016来啦,在过年后马上气温就会回升,那么2016年的闪闪时装秀已经登场,那么,又有哪些流行的鞋款呢,早看早知道美起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