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일본의 중앙은행은 병력과 움직이지 않는 배후에서 왜?

2015/11/1 13:58:00 21

일본중앙은행

헤전언의 정책은 비난을 받지 않고 해외와 동행하는 조그마한 도움과 관련이 없다.

미 연방준비관원은 이번 주에 12월 회의에서 이자를 올릴 것이라고 암시했다.

이 조치는 달러화 엔화 상승을 추진하고 일본의 수출업체 경쟁력을 높이고 일본을 끌어올리는 데 도움이 된다

인플레이션 수준

.

"미국 연축된 경향이 일본을 잘 감싸주는 것 같다"며 "헤지펀드 SLJ Martners LP 연합 창업자, 전 국제 통화펀드 조직 (IMF)"

그러나 일복단수를 가진 중국은 1년도 안 된 가운데 6차례의 이자를 낮추고, 다양한 자극 조치를 취해 경제성장을 가속화하고 있다.

비록 일본

인플레이션

경기 성장세가 약해지자 일본 중앙은행은 금요일에 자극정책을 유지하기로 했다.

일본 중앙은행은 일본의 최대 무역 파트너인 미국과 중국의 중앙은행이 흑전동연에게 숨쉬는 공간을 주었다.

일본 경제가 직면한 가장 큰 부담 요소 중 하나는 수출 불황이다.

9월 수출 증가가 1년 넘게 최저 수준을 기록했으며 중국 경제는 미국 유럽 수요 회복의 영향을 완화시켰다.

미국 수출과 대화수출이 일본 수출 총량의 20% 가량 을 감안하면 이 두 나라의 화폐 정책은 일본과 확실히 관련이 있다.

  

유럽

측면에도 도움이 된다.

유럽 중앙은행장 들라길은 유로구 경제 성장 침체에 대해 더욱 정책을 완화시킬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다.

일본 제품을 수입하는 대형 경제체가 일본에 주는 최신 도움이다.

"다른 중앙은행이 일본 중앙은행을 돕고 있다."

유럽중앙은행과 중국중앙은행이 한층 더 완화 정책을 완화시키는 것은 일본의 해외 수요 회복에 도움이 되며, 미국 연축이자 엔화 상승을 억제할 것이다.

다른 사람들이 너를 도와 이번 전투를 도와 주고 있는데, 또 무슨 이유로 자신의 로켓포를 동원할 것인가?

관련 링크:

미 연방예금 건의서에 따르면 미국 최대형 은행은 1200억 달러의 자본과 장기채무결에 직면할 수 있다.

이 건의서는 이 은행의 도산을 확보하기 위해 더 광범위한 금융체계를 손상시키지 않기로 했다.

미국 은행 (Bank (Bank)을 비롯해 of America), 뉴욕 메론 은행, 화기 그룹, 고성, 모건대통, 모건스단, 도부은행과 부국은행 (Wells Fargo)을 포함한다.

부국은행, 모건대통 같은 은행은 그들이 어려움을 겪을 때 주식권 채권으로 전개할 수 있는 기업이 장기채권을 늘리기 바란다. 같은 원칙은 미국 대형외자은행 지점에 적용될 수 있도록 요구된다.

이에 따라 부국은행, 모건대통 같은 은행은 이들이 어려움을 겪을 때 지권으로 전환할 수 있는 채권, 즉 미연축은 장기채무를 늘리기를 희망하고, 같은 원칙은 미국의 대형 외자은행 지점에 적용된다.

타로로 미국 연방이사 타르로 (Daniel) 씨엘 (Daniel Tarullo) 은 가장 큰 은행이 부도라도 더 크게 무너져도 넘어지지 않는 것이 관건이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예륜 미연저장의장은 총결손 흡수능력 (TLAC 계획) 이 큰 데 있어서 넘어질 수 없는 문제의 관건을 해결한다고 말했다.

미국 연방예금의 건의서는 미국 8대 은행에 적용돼 2019년 전 채무와 자본 완충은 리스크 가산자산의 16%, 2022년 18%에 이른다.

8대 은행의 여섯 개의 평가는 수요를 만족시킬 수 없지만, 관리들은 어느 몇 개의 점을 지적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 관련 읽기

'상방 보검'도 달러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았다.

외화 추세
|
2015/10/31 21:55:00
20

환시 관전 포인트: 기안인민폐에서 300포인트 절상

외화 추세
|
2015/10/30 20:58:00
28

外汇交易中心要和德交所一起推动人民币的国际化

외화 추세
|
2015/10/29 21:06:00
23

일본은 중유럽의 여유를 따라가지 않을까요?이 문제는 주목을 받았다

외화 추세
|
2015/10/28 21:47:00
17

인민폐 소폭 상승 환율 변동

외화 추세
|
2015/10/27 20:24:00
11
다음 문장을 읽다

모카웨이 는 중앙 은행의 쌍 항복 ’ 의 이기 효능을 빗나가면 안 된다고 한다

중앙은행은 이번 금리 인하의 작용을 의심할 필요가 없다.금리 부동 제한 취소 이후 금리 시장화 개혁은 새로운 단계에 접어들며 이율 통제는 단 한 발자국 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