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T 대 초점: 밀라노 패션주의 신선한 일

2010/10/16 9:56:00 76

T 대 초점

정상급

디자이너

협상 후 밀라노 패션 주최자 이탈리아

뉴 패션

협회는 이번 패션주 7일간의 일정을 회복했다.

협회는 이번 성대모사를 대표하는 패션계를 대표하는 동인과 7일간 강세와 경쟁력 넘치는 패션주의 소원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2월 패션주간에는 미국'보게스 '잡지편집 Annawintour의 어려움 때문에 톱급 디자이너를 포함해 자신의 패션쇼를 치르는 4일 동안 여마 머리 앤서워터가 밀라룩을 위해 사흘 동안 몸을 빼놓을 수 있을 뿐 한 주일 간 안 된다.


그녀의 '.

날뛰다

"법령 밀라노 시장의 리티지 모라티는 노여움을 억제하지 못했다. 그는"누구라도 그녀의 이름이 Anna Wintour라고 해도 우리의 패션주 일정에 대해 손가락질 할 수 없다 "고 말했다.

그러나 그의 호소는 Anna Wintour의 위력과 영향력을 따라잡을 수 없다고 말했다.

패션계에서는 비바람을 불러일으키는 인물이다.


이번 이탈리아 패션협회에서 정상급 디자이너와 합의가 쉽지 않다는 점을 우리는 알 수 없다.

하지만 결과는 명료하다. 이번 패션주는 ‘수미강세 출격 ’을 취한 방식으로 9월 22일부터 패션주부터, 먼저 등장한 것은 GUCI의 2011년 봄 여름 시즌, 마지막 스크린은 GIORGIORGIORMARMARMALLLI의 패션쇼다.


  



 


이 행동에 대해 다시 한 번'지구는 누구에게나 돌아갈 수 있다'는 말을 검증했다. Annawintour는 역시 신이 아니다.

패션주에 참석할 자리는 여전히 참석했고, 쇼를 볼 때, 그녀의 마음이 좀 불쾌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page ubreak}


대담한 패션 전략


  



 


물론 이번 패션주에는 최악인 역시 PRADA 옷에 원숭이와 바나나 패턴이 등장했다.

패션쇼는 화려한 주황색, 송석녹색과 유니폼 블루 오프닝을 선보이며, 컬러풀한 컬러의 컬러풀과 어우러진 컬러풀로 레이어드해 두 가지 컬러가 부딪혀 눈길을 끈다.

더욱이 Mucciaprada는 병원을 청결하는 여공의 제복과 바나나 패턴을 장식하는 패션도 T 대에 옮겼다. 많은 회사들이 전통을 발굴하는 데 빠져서 더 많은 소비자 고객을 끌어들일 때, Muciaprada의 패션 전략은 대담하게 보인다.


  



 


현재 일부 디자이너들은 Mucciaprada를 포함해 창의에 흥미가 넘치고 있으며, 브랜드라는 전통과 낡은 자세에 대해 이미 지루한 모습을 보여줬다.

“어디서나 엘리트 인사가 있는데, 항상 같은 걸 좋아하고, 같은 예술과 같은 문화가 있을 수 있다.” 미시에이프라는 “그들은 기본적으로 창의적으로 같은 취미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사치 브랜드는 개념과 혁신에 관심이 없으며 유럽의 패션하우스는 소비자를 오래오래 살게 만드는 방법을 고민해 보는 것이 우습다.

이것은 모두 낡은 방법으로 창의성이 부족하다.


패션계에 반대하는 목소리에 대해 프라다는 관심이 없다. 그는 "어떤 디자이너가 자신이 흥미를 느끼는 것인지 알아야 하고, 좋아하는 것들을 위해 용감하게 대면하고 포옹하고 사랑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 시즌 디자인에 비교적 명확한 의도를 가지고 있다. 프라다는 패션쇼에 앞서 남자다운 스타일과 윤곽을 갖고 있는 것을 좋아한다. 예를 들어 이번 쇼에 등장한 청결공제복을 선호하지만 디자인으로 더욱 매력적인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발표 중 모든 스타일은 좀 딱딱해 보이지만, 양장 어깨의 라인이 새롭다.

Mucciaprada의 또 다른 아이디어는 다양한 컬러의 와이드 스트라이프를 활용하고, 오렌지, 파랑, 초록색, 알록달록, 오색 찬란해 보인다.


Dornatellaversace도 대담하게 이번 시즌 키워드를'타이트와 섹시, 이역 분위기'에 잠겼다.

그가 연출한 46개의 새로운 스타일링은 똑같이 창의적이었고 특히 몸에 붙은 데일리 룩에 노란색, 빨간색 모자이크나 기하학적인 시스루를 장식해 재단된 연필 팬츠를 매치해 여성의 전반적인 실루엣 윤곽을 가늘게 보였다.


밝은 컬러의 활용도 Dornatellaversace의 이번 시즌 포인트다.

발표 중 중국의 정취를 띠고 있는 장방형 프린트는 단순히 복잡해지고, 심지어 수술 효과로 구분되어 디지털 과학기술감을 녹여넣는 아이디어도 새롭다.

예복으로 마무리를 짓고, 정석과 섹시함을 매치해 여신 같은 분위기를 다시 선보였다.


축수 요트


2011년 GUCI의 탄생 90주년이 될 예정이며, 일찍이 패션쇼에 앞서 브랜드는 이 생일을 위해 열신 운동을 많이 했다. 글로벌 환경 계획과 박물관을 포함해 박물관을 설립했다.


친환경 계획은 올해 6월 시작된 이 계획에서 GUCI 아래 284개의 점포를 통합해 FSC (삼림관리위원회) 인증의 100% 순환재조지 포장봉투를 사용했다.

Fridagida Giannninni는 "이 프로젝트에 있어서 사실 창의력에 전혀 영향을 주지 않았다"고 말했다.

새로운 포장 디자인은 매우 아름다웠고, 쿠시와 줄곧 구현의 가치를 구현하기를 바랐으며, 브랜드는 환경개선에 대한 각오를 과시했다.


GUCCI 의 박물관은 2011년 플로렌사에서 "GUCCI 박물관을 창설한 것은 브랜드를 기념하는 전기적 이야기와 역사를 전승하기 위해 2011년 GUCI90주년을 맞이하기 위해서다"고 밝혔다. GUCI 주석 겸 행정총재인 Patriziiiorco 씨에 대해 밝혔다.


2011년 봄 여름 발표회에서 그 작품은 그다지 큰 변화를 주지 않고 여전히 여성의 럭셔리한 느낌을 유지하고 있어 라인과 입체적인 디테일을 더욱 돋보이며 각 부분마다 고질감의 끝을 더했다.

Frida Giannni의 디자인은 깔끔하다: 보석의 루즈블라우스를 장식하고 비단 스커트, 태소가죽 상의에 사막색 롱 바지를 매치해 깃털과 못을 장식하는 부락 드레스도 있다.

또한 디자인은 골드 컬러의 디테일까지 합류해 골드 클로즈업, 골드 장식, 골드 버클, 이 디테일은 GUCI에게 이집트 염료 후 맛을 더했다.


무엇보다 패션쇼에 이어 세리머니 (Aquariva 요트)가 다시 선보였다. 쿠쿠시아연합 톱요트 브랜드인 리바 (Riva)가 내놓은 고속요트, 기가가 59만유로, 9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특별히 만들어졌다.

리바와 쿠시라는 두 이탈리아 브랜드는 오랜 사치품 제조 역사를 갖고 있으며 전통적인 이탈리아 제작공예와 현대패션예술이 결합된 디자인 이념을 갖고 있다.

이 요트 디자이너는 Fridagiannni, 유리 섬유 선체와 복숭아심목 갑판을 채택하고, 위에 GUCI 표지적인 녹색, 빨간색 스트라이프, 길이 33피트, 380마력을 탑재한 Yanmar 엔진, 최대 항속 41절, 순항 속도의 속항력 속도는 150마일이다.

한편 아쿠아리바 요트는 가방, 장갑, 갑판 신발, 슬리퍼 등 GUCI 전문으로 리비아가 내놓은 캐주얼 액세서리까지 배치했다.

  • 관련 읽기

면화 가격 인상 은 의상 생산 에 신형 재료 를 가입하도록 강요 하다

뉴스 택배
|
2010/10/15 17:45:00
76

면화 가격 & Nbsp; & Nbsp; 옷가게는 감탄할 수 없다

뉴스 택배
|
2010/10/15 17:45:00
88

목화 가격 상승 라저 세일 능력: 추동 내의 더 이상 순면

뉴스 택배
|
2010/10/15 16:37:00
74

2010 중국 의류 중개업자 창설 포럼 은 항주 에서 열린다

뉴스 택배
|
2010/10/15 16:34:00
78

올 겨울 우리 나라는 저온 날씨 & Nbsp; 상인들은 잇달아 패딩을 사재했다

뉴스 택배
|
2010/10/15 16:18:00
88
다음 문장을 읽다

복건하문, 천주: 사가의 안정 중 상승 & Nbsp

최근 국내 면 시 전체가 ‘ 흥분 ’ 상태에 놓여 있으며, 동시에 후기 시세가 예상하기 어렵다. 복건성 하문시 면화 가격은 보편적으로 높고 혼란스러워, 채널 입시의 피면 매톤 가격은 1000위안이 넘지만 주류 가격은 평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