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바샤 인터넷 공백 시장 1
전자상무시장의 잠재력은 크지만, 일부 수직적인 세분업은 위험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일전 여성 내의 전자 비즈니스 사이트몽바샤김사강 창업투자회사 2000만 달러의 2차 투자, 1차 투자자 숭덕투자는 투입에 참여했다.
한 여성 속옷 B2C 사이트는 왜 많은 투자자들의 추앙을 받았을까. 김샤강 창업 펀드 파트너 주일호(주일호)가 인터넷 여성 내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이유는, 전통 채널에서 새로운 브랜드를 만들 기회가 없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인터넷 루트에서는 공백 시장이다.현재 기존 브랜드의 드림바자로서 모금리가 50% 이상인 것으로 알려졌다.
돈 을 태우지 말고 이익 을 내야 한다
2006년 전자상거래의 대조 하에, 서희희희희승과 이너동과 함께 광저우 모라 사이버 기술 유한회사, 서기희희승은 회장, 이용서동은 CEO 입니다.
"자원이 우세하기 때문에 속옷을 선택하는 것이 아니다."이씨는 기자의 추측을 부정했다.이 씨는 당시 두 창업자가 깊게 연구를 했고, 먼저 큰 방향을 확정한 것은 여성의 영역이라고 말했다.여성의 소비는 비교적 감성적이어서 절단하기 쉽다.그들은 시장에서 여성류 소비를 점검한 B2C 사이트를 처음 발견한 화장품은 가장 좋은 선택이었다.하지만 실사는 화장품 분야에서 전통적인 카드의 인지도가 너무 높다.화장품 한 개 브랜드를 만들면 시장에 들어가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마케팅 비용도 상당히 높다.
비교해 보면 의상은 비교적 잘 짜여진 시장이다.의류 업계에서 그들은 속옷을 선택했다.당시 속옷은 인터넷에서 아직 강력한 브랜드가 없었다는 이유다.미국에서 빅토리아의 비밀은 전통 브랜드 전전망 브랜드의 성공사례다. 그들은 빅토리아의 비밀을 연구한 뒤 속옷 분야가 유망하다.
금방, 드림바샤 속옷 브랜드가 인터넷에서 잠잠하게 탄생했다.분업에 따라 이허동은 디자인부터 생산까지 포함하고, 서기승승은 마케팅과 사이트를 운영한다.
- 관련 읽기